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

태안 여행, 마검포 해수욕장 관광

by 샵# 이모티콘 2023. 2. 1.

충남 태안의 마검포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네이처월드에서는 1년 365일 쉼 없이 축제가 열리고 있다. 다만, 전기를 사용하는 관계로 우천 시에는 일정이 취소될 수 있다. 1년 365일 연중무휴로 진행되는 태안 빛축제는 해가 저문 후라야 불빛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태안의 대표적인 축제행사이다.

 

태안 여행

여행

 

아쉬운 하룻밤을 보낸 숙소, 장미펜션의 전경입니다. 돌아오는 여름에 꼭 다시 한번 들려볼 생각입니다. 해수욕장에 바로 앞이라서 놀고, 들어와 씻고 쉴 수 있습니다. 좋은 숙소 예약하셔서 좋은 추억 만드세요 2층테라스 전경입니다. 화장실은 따뜻한 물이 엄청 잘 나옵니다. 

 

장거리운전이었는데, 샤워하고 나니 피로가 싹 풀리더라고요. 샴푸와 린스, 비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건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안방 화장대에 드라이기도 있었습니다. 창문 너머로 어은돌 해수욕장이 보입니다.

화장실이 안에 있어서 사용하기 좋았다.감사합니다.제 고향 충청남도 서천을 소개합니다. 제 고향 충청남도 서천을 소개합니다. 특히 전시박물관은 해설사와 관람객들이 최적의 관람환경에서 공간적 구성요소를 고려한 동선과 관람자와 정보교환이 가능한 디지털 매체를 적용하여 직접 보고 만지고 느끼는 체험위주의 전시시설로 꾸며졌습니다.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문학 관련 채널입니다.산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세요. 진솔하고도 꾸준한 소통을 원합니다. 국내에 소재한 명산, 명소 탐방기와  함께 등산, 트레킹, 백패킹, 여행과 관련된 콘텐츠 및 장편, 단편 창작 글을 게재합니다. 산은 그 지질 형태에 따라 보통 흙산과 바위산으로 구분하기도 하는데 이 책은 우리나라 산 중 암봉과 기암으로 유명한 바위산들을 추렸습니다.

 

그런 산들은 대개 험산 준령이라든가 악산이란 축제는 네이처월드, 태안꽃박람회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네이처농업회사법인, 태안반도 백합수출 영농조합법인, ㈜아다람 회사법인이 주관하고 있다. 

1967년 지리산이 우리나라 제1호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이후 지금까지 스물 두 곳의 국립공원이 지정, 관리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 명산들을 찾다 보면 그곳이 국립공원이고, 국립공원네이처월드에서 개최하는 태안빛축제에는 600만 개의 LED 전구가 축제장을 화려하게 수놓고 있다. 

 

낮에는 그 계절에 맞는 꽃들이 아름답게 피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밤이면 화려한 LED 조명이 장관을 연출한다. 테마가 있는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축제를 즐길 수 있다. 튤립축제와 백합꽃 축제도 네이처월드에서 열린다.

 

충남지역 최초의 화려한 조명, ‘바다내음 한아름 빛으로 피어나는 추억’이라는 테마로 바다와 꽃으로 각인된 태안의 정적인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LED 불빛을 이용한 동적인 모습과 야간 볼거리를 제공하면서 365일 내내 개장하는 중이다. 입소문으로 관람객이 몰려 기상 여건이 좋지 않은 주말에도 많은 관람객이 네이처월드를 찾았다. 

2012년부터 시작된 태안 꽃축제는 태풍과 가뭄으로 우여곡절이 많았는데 새롭게 선보인 빛축제가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내면서 축제는 더욱 활기를 띠게 됐다. 

 

큰방전경입니다. 큰방에는 2인용 침대가 있는데, 일어나면 바로 해안가가 보입니다. 작은방에는 침구류와 수납장이 있습니다. 

작은방도 넓어서 성인4명도 누워서 잘 수 있습니다. 방이 두 개가 있었는데, 방하나에는 2인용 침대가 있고, 다른 방하나는 이렇게 이불을 깔고 자는 방입니다. 거실 베란다에는 바비큐를 해 먹을 수 있는 그릴과 식탁이 있습니다

듬직한 냉장고입니다. 저녁, 야직, 아침 모두 들어갈 수 있는 냉장고입니다. 깨끗한 주방주방 식기류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으니, 먹거리만 넉넉히 준비해 가시면 즐거운 여행 하실 수 있습니다. 

 

넉넉한 냉장고주방에는 긴 직사각형 좌탁과, 이것보다 조금 작은 좌탁 2개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보일러에 온풍기까지 틀어두니 바닷가였지만 우푸없이 푹 잘 수 있었습니다. 주방전경입니다. 주방 겸 거실에 티브이와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태안 가볼 만한 곳 8경을 비롯한 인기 여행지 모두를 다음 항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태안에서 지정한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태안 가볼 만한 곳 8 경이 있습니다. 충청남도 태안 가볼 만한 곳, 맛집, 숙소, 여행코스 추천을 한눈에 확인하세요. 아름다운 태안에서의 행복한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야말로 신비스러운 볼거리와 화사한 꽃이 가득한 봄의 천국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상으로 태안의 보석 같은 여행지를 소개했는데요. 또한 아름다운 해변과 두 개의 바위가 만들어 내는 환상적인 풍경이 펼쳐지는 곳이랍니다.

사시사철 꽃지해수욕장의 황홀한 일몰을 보기 위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특히 할미바위와 할아비바위를 중심으로 붉은 노을이 물드는 풍경은 정말 압권을 이루는데요. 태안에는 많은 해수욕장이 자리하고 있지만 단연 꽃지해수욕장이 최고의 인기를 끕니다.

또한 갯벌이 펼쳐진 바다풍경도 너무나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썰물 때는 땅에, 밀물 때는 물 위에 떠올라 여행객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바로 안면암 부상탑인데요.

안면암은 천수만을 따라 길게 늘어선 안면도 바닷가에 자리한 수행도량입니다. 전망대의 기능을 갖춘 다리 위에서 바라보는 풍경 또한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환상적이랍니다. 250m에 걸친 대하랑 꽃게랑 육교는 그 모양새가 너무나도 아름다운데요.

다리의 생김새가 대하와 꽃게를 연상케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대하랑 꽃게랑 육교는 백사장항과 드르니항을 잇는 인도교입니다. 화사한 봄꽃과 아름다운 바다 풍경이 어우러져 여행객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곳이랍니다.

총면적 17만 평에 이르는 천리포수목원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식물종을 보유한 그야말로 천상의 화원인데요. 국내 최대의 식물자원을 식재하고 있는 천리포수목원은 특히 봄이 되면 목련을 비롯한 봄꽃들의 천국이 됩니다. 그중에서 소개해 드릴 곳은 천리포수목원입니다.

태안에는 아름다운 수목원이 여러 개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안사구와 어우러진 해변의 이국적인 풍경이 정말 매력적인 곳입니다. 신두리 해안사구는 모래사막뿐만 아니라 다양한 희귀 식물도 자라고 있어 더욱 신기함을 안겨주는데요.

사구의 원형이 잘 보존되어 있고 학술적 가치가 높아 2001년에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었습니다. 태안 신두리 해안사구는 서해안의 거센 바람에 의해 고운 모래가 육지에 쌓이면서 마치 사막처럼 형성된 곳입니다.

그럼 태안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태안은 꽃과 바다가 어우러진 환상의 봄 여행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봄이 되면 화사한 꽃의 천국이 펼쳐지는데요. 태안은 천혜의 자연경관과 신비로운 절경을 지닌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